본문

색연필 지우는 4가지 방법

 색연필은 치약과 물티슈로 깨끗이 지울 수 있어요.

 

 

색연필 지우기물티슈에 치약을 묻혀서 닦기

 

 

색연필 지우는 방법 _ 치약으로 닦기.

 

아이들이 자라면서 손에 힘이 생기고 색연필을 잡기 시작하면 낙서를 시작합니다. 종이에 하는 것이라고 알려주지만 아이들은 통하지 않습니다. 싱크대, 벽, 유리창, 창틀 등 색연필로 낙서를 하지 못하는 곳은 없습니다.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라고 유리용 싸인펜을 사주어도 보았지만 그건 그대로 유리창에 낙서하고 색연필은 색연필대로 아무곳에나 낚서를 합니다. 아이를 말리는 것보다는 색연필을 깨끗이 닦는 방법을 알고 있는 것이 현명합니다.

전 색연필을 지울때 치약과 물티슈를 준비합니다. 크레파스와 색연필의 종류에 따라서 지워지는게 다르지만 왠만한 곳은 힘들지 않고 깨끗하게 지울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모든 곳이 다 되는 것은 아닙니다. 물기를 흡수하는 곳이나 미세하게 골이 있는 벽면은 안 됩니다. 그러니 그런 곳은 아예 하지 못하도록 미리 방어를 해두시는게 좋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색연필을 지우는 방법도 있습니다.

1. 매직블럭으로 살살 문질러 닦는다.

매직블럭은 초극세사로 만든 스펀지로 마찰력에 의해 접촉면의 때가 잘 분해 되고 그것을 빠르게 흡수하는 원리라고 한다. (개인적으로 찌든때를 닦아 날때 많이 사용하는데 한번은 딸아이가 손등을 문질렀다가 상처가 생기는 것을 보고 미세한 스크래치 걱정을 하게 됬다.)

 

2. 지우개로 지운다.

범위가 넓은 낙서의 경우 지우개가 많이 필요하고 지우개 가루를 청소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팔이 아프다.

 

3. 베이킹소다를 이용하여 닦는다.

물을 이용하여야 하며 얼룩이 심한 경우 불림의 시간도 필요할 수 있다.

 

색연필 지우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색연필로 낙서가 된 장소가 어디인지, 가지고 있는 도구가 무엇인지 살펴 보신 후 어떤방법으로 지우는 것이 좋을지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댓글